(펌)"그래야 최하층 남자도 결혼할 수 있거든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tapestry&logNo=222440687658&navType=tl
카테고리 이동
돌연변이 연구소
검색 MY메뉴 열기
남편감 구별법
"그래야 최하층 남자도 결혼할 수 있거든요"
프로필
야다
 

 이웃추가본문 기타 기능
https://idpaper.co.kr/counsel/news/news_view.html?cnslSeq=744031&from=open&page=3&sortType=1&schType=1&schTitle=


이수만이 외간여자에게 부동산 증여했다는 기사에 붇들대는 도태남들에게 어떤 식자층 여성이 쓴 글이다. 


남자들은 남자다워질 필요가 있다. 남자 다운 게 ㅋ 별거 아니다. 현실을 인정하는 거다. 현실을 현실로 받아들이고 적응하는 게 남자다운 거다. 



저 글의 의미는 



그동안 돌연변이 연구소에서 말해온 정치 이야기와 일맥상통한다. 



너무 많은 병신들에게 너무 많은 발언권을 줬다는 거다. 메갈 손가락 눈깔 디집혀서 게거품 무는 병신들은 원래 발언권이 없었다. 자연상태에서 그런 애들은 이미 도태됐거나 (뒈졌거나) 땅 속 깊이 숨어 있었을 정신병자 문둥병 발기부전 환자들이다. 이들이 도태되지 않고 공평한 (혹은 과도한) 발언권을 얻으니 



보다 못한 여자들이 저런 글을 올린다. 



저런 글을 보고 화가 날 수는 있다. 화가 나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남자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이다. 아무 일 없는 것처럼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러면 너는 저 글에서 말하는 "최하층 남자"가 아닌 것이다. 너는 진짜 남자인 것이다. 

요약

돌연변이 연구소가 찬양하는 남자는 남자에게는 엄격,가혹하고 여자에게 관대한걸까

문제의 링크 글

https://idpaper.co.kr/counsel/news/news_view.html?cnslSeq=744031&from=open&page=3&sortType=1&schType=1&schTitle=

조주희 아나운서 글에 달린 82댓글

씨받이라고 비하하고 
애 낳는거에 대해 보상 바라지 말라고 그러고
창녀근성이라고 그러고

이런거 다 남자들의 번식전략이죠.
여자에게 아무 댓가 없이 섹스하고 아이를 낳으라고 강요하기 위한 수단으로 도덕적 수치심을 주는거에요.
그래야 최하층민 남도 결혼할수 있거든요.

임신 출산 나아가서 섹스도 자연에서는 암컷이 수컷에게 해주는거에요.
여성인권이 더 높은 선진국에서 더치페이하는거 봤나요?
이건 페미니즘이 문제가 아니라 본능적이고 오히려 자유시장경제에 가까운거죠.
아쉬운 사람이 비용을 지불하는거.
우리나라 특히 이 비용을 지불하는걸 싫어해요

가부장적 농경사회가 흔히 남자가 여자를 경제적으로 책임진 사회라고 생각하는데 이거 착각이에요.
오히려 여자들은 애도 낳고 밭일도 하고 길쌈도 다 했어요.
남자들은 딱 농사만 지었고 그마저도 여자들보다 안했다고 조선후기 선교사들 기록에 나오잖아요.
농경 사회는 여자의 성(생식력)과 노동력을 경제력도 안주고 착취했던 시대에요.
----------------------
맞말 뼈때리는 팩트이긴한데 왜 이게 여기 달렸는지는 의문임ㅋㅋㅋ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3237106&page=2

씨받이라고 비하하고
애 낳는거에 대해 보상 바라지 말라고 그러고
창녀근성이라고 그러고

이런거 다 남자들의 번식전략이죠.
여자에게 아무 댓가 없이 아이를 낳으라고 강요하기 위한 수단으로 도덕적 수치심을 주는거에요.
그래야 최하층민 남자도 결혼할수 있거든요.

임신 출산 나아가서 섹스도 자연에서는 암컷이 수컷에게 해주는거에요,
여성인권이 더 높은 선진국에서 더치페이하는거 봤나요? 이건 페미니즘이 문제가 아니라 본능적이고 오히려 자유시장경제에 가까운거죠. 아쉬운 사람이 비용을 지불하는거.
우리나라 특히 이 비용을 지불하는걸 싫어해요.선진국인 미국이나 유럽 그리고 일본에서는 애 낳은 여자가 충분히 보상받을수 있도록 이혼시 재산분할도 엄마에게 유리하고, 양육비도 잘 보장되어 있어요. 그래야 여자를 임신출산으로 유인할수 있으니까요.
우리나라처럼 임신출산을 여자 개인의 문제로 삼고 어떤 보상도 거부하는 구조라면 출산률은 더 떨어질수 밖에 없어요.

윗님동감
'21.6.15 3:15 PM (14.38.xxx.59)
그리 후려쳐야 덜떨어진 남자도 결혼해서 지 성(이름의 성)가진 자식 번식시킬수 있으니까요.

우리나라 특히 이 비용을 지불하는걸 싫어해요.
222222222222222
선진국인 미국이나 유럽 그리고 일본에서는 애 낳은 여자가 충분히 보상받을수 있도록 이혼시 재산분할도 엄마에게 유리하고, 양육비도 잘 보장되어 있어요. 그래야 여자를 임신출산으로 유인할수 있으니까요.
우리나라처럼 임신출산을 여자 개인의 문제로 삼고 어떤 보상도 거부하는 구조라면 출산률은 더 떨어질수 밖에 없어요.

.....
'21.6.16 5:00 AM (223.38.xxx.105)
원글 다 맞아요.

우리나라 특히 이 비용을 지불하는걸 싫어해요.선진국인 미국이나 유럽 그리고 일본에서는 애 낳은 여자가 충분히 보상받을수 있도록 이혼시 재산분할도 엄마에게 유리하고, 양육비도 잘 보장되어 있어요. 그래야 여자를 임신출산으로 유인할수 있으니까요.
우리나라처럼 임신출산을 여자 개인의 문제로 삼고 어떤 보상도 거부하는 구조라면 출산률은 더 떨어질수 밖에 없어요.
3333333333

....
'21.6.16 7:50 AM (220.93.xxx.136)
ㄱㄱㄱㄱ
'21.6.15 10:29 PM (218.39.xxx.62)
이중고는 여자도 일할 수 있게 해달라는 여성들의 요구와 함께 따라온 거잖아요.
댓가 치르는 걸 싫어하는 걸로 따지면 여자들이 훨씬 더 하죠.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다, 뭐 이런 건가요?
섹스에 댓가를 치뤄야 하지만
일시불로 섹스만 할 수 있는 창녀는 나쁘고
출산과 부양이 따라오는 장기 할부는 돼고?

ㅡㅡㅡ

창녀가 보상을 제대로 받는다고 할수있나요? 포주에 의해 성착취 당하는 범죄의 피해자인데..

결혼을 장기할부라고 하는 발언 자체가 요새 여자들이 결혼을 기피하는 원인이죠.
출산을 통해 dna를 후대에 전달하는 효용은 남녀가 함께보는데 그에 대한 용역과 신체의 희생, 심지어 커리어 손상도 오로지 여자만 지죠. 그거 자체가 이미 댓가를 치룬건데 뭐가 여자가 더하다는거에요?
이거에대한 정당한 보상을 요구하면 창녀라고 비하하니 다들 출산을 기피하는거 아니겠어요?

보상이란게 엄밀히 말하면 헌신과 사랑이고 재화는 사실 그 수단의 하나일 뿐이죠. 그런데 한국남자들이 가정에 헌신하고 배우자를 사랑하나요?
가사노동시간 세계최하위에 성매매 1위인데?
여자들 경력단절도 1위고요.

아니 근데 그래서 님도 페미들의 최종 목표인 비혼,비출산 하셨잖아요.
보상없는 출산이 여자인생의 걸임돌이다 생각하셔서 그런거 아니세요?
























나의 생각

여성들은 억울한 피해자다!

이런 논리를 내세우면 돈과 인기를 모을수있을거 같다



별개로 돌아가신 자칭 페미니스트 시장님도 안모 정치인 판결에는 

성범죄는 피해자(여성)를 중심으로 판결해야한다고 말씀하셨다


https://m.blog.naver.com/tapestry/222361491438

카테고리 이동
돌연변이 연구소
검색 MY메뉴 열기
남편감 구별법
여행 좋아하는 남자 중에 가정에 충실한 남자 얼마나 되는가
프로필
야다
2021. 5. 22. 16:36

 이웃추가본문 기타 기능
내가 가진 샘플 중에 



여행 좋아하는 남자들 중 좋은 남편감 없음. 



여행을 그렇게 좋아하시는데 어쩜 그렇게 꼬박꼬박 결혼해서 애까지 성실히 낳으셨는지 ㅋ 애가 아직 6개월도 안 됐는데 동남아 트래킹 금수강산 산악등반 낚시배 타고 육박오일 1년일정으로 싸도는 남자 분들 겁나 많으심 ㅋ 



좋은 남편감 중에도 여행을 좋아하는 경우 있긴 하다. 하지만 여행 가기 위해 다른 걸 희생하는 경우는 절대로 없다. 



좋은 남편감일수록 안정성을 희구하며 정착을 도모한다. 



좋은 남편감일수록 여행에 미친 남자들에게 본능적으로 거부감 느낀다. 몸과 정신과 생활 습관이 맞지 않는다. 그래서 좋은 남편감 주변에 여행 잘 다니는 새끼들도 거의 없다. 



정신에 바람 들면 ㅋ 몸도 바람 나게 돼 있다. 여행 좋아하는 남자 중에 한 여자에 충실한 남자 별루 없다. 


그럼 여행 좋아하는 여자는 나쁜 아내감인가효??? 

나는 아내감이 어떻고 저떻고 얘기하지 않는다. 나는 이중잣대 애용자다. 전형적인 내로남불 논리에 집착한다. 

왜냐하면 여자가 아무리 개새끼라도 남자가 죽는 경우는 없기 때문이다. (근데 고유정이 있잖아!!! 빼애애애액!!! ㅋㅋ) 

하지만 남자는 조금만 개새끼라도 여자가 죽는다. 그것도 아주 쉽고 뻔하고 철저하게 죽는다. 
#이중잣대는좋은것





덧글

  • Fact 2021/07/30 12:03 # 답글

    틀린말은 아님
  • 명탐정 호성 2021/07/31 15:10 #

    틀리진 않지. 하지만 그걸 과대포장, 중요한 부분이 누락됨
  • 흑범 2021/08/04 20:46 # 답글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이상하다기 보다는 어떤 정신질환, 성격장애를 앓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차라리 한국이 자살, 안락사에 관대한 사회였다면... 저런 사람들이 알아서 사라져줄까요?
  • 명탐정 호성 2021/08/05 18:10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